김소형 본초클렌저 시즌4 생기클렌저 출시
김소형 본초코스메틱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리얼 자연주의 신개념 클렌저 제품 ‘김소형풀 본초 토닝 생기클렌저’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판매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공급처에 따르면, 김소형풀 본초 토닝 생기클렌저는 출시 이후 판매량 실적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봄 시즌과 여름시즌을 맞아 판매율이 매달 점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식 론칭 후 2014년 7월 15일부터 2017년 6월 8일까지 CJ오쇼핑 판매 기준으로 매진만 20회, 31만 세트가 판매됐고, 단품으로 210만개 판매, 재구매 고객 수만 2만 6천 명에 이른다.
본초토닝 생기 클렌저는 김소형에스테틱의 ‘본초토닝 생기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5가지 100% 리얼본초 곡물파우더를 그대로 미세하게 갈아 넣은 리얼 자연성분을 함유, 메이크업 제거와 세안, 팩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3중 딥클렌징 성능을 보여준다.
또 팥, 마, 인삼, 홍삼, 더덕, 도라지 추출물의 사포닌 거품과 옥수수전분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건조한 피부 및 트러블 피부 등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검정콩과 강낭콩, 완두콩, 작두콩 등 총 7가지의 콩 성분을 포함한 30가지 본초곡물추출물이 배합되어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P&K 임상연구센터에서 21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을 통해 개인차가 있으나 피부 겉 표피와 피부 속 진피의 수분량 증가와 피부 속 진피조밀도 개선에도 도움이 되며, 즉각적인 세로모공 길이와 면적 감소, 안면리프팅, 즉각적인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감소, 피부톤 밝기와 맑기가 개선됨을 보였다.
김소형 본초코스메틱 관계자는 “본초토닝 생기 클렌저는 자극 없이 피부에 남은 화장품이나 노폐물을 제거하고, 동시에 곡물팩 효과까지 보여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브랜드 런칭 이후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판매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