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풀 본초클렌저, 2배 강화 시즌2 론칭!

-옐로우, 그린, 코랄의 3종 구성

-물대신 본초수 사용,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 2배 강화

-클렌징부터 팩, 마사지, 필링, 산소케어까지 한번에 하는 멀티 클렌저

-김소형 본초코스메틱 특급처방!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2_모델

 

김소형 에스테틱은 20, 본초성분 함량 2, 본초성분 수 2배 강화시킨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4, 6개월간 약 90억원 달성, CJ오쇼핑 수 차례 매진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지난 시즌에는 본초 원료 부족으로 판매가 중단됐다. 특히 CJ오쇼핑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구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상당한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시즌2로 돌아온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기존 그린색 한 종류로 구성되었던 시즌1과 달리 옐로우, 그린, 코랄의 3종으로 구성돼 출시됐다. 그린은 모공탄력을 도와주고, 옐로우는 붓기진정, 코랄은 안색정화를 돕는다.

 

시즌2 제품은 본초곡물(녹두, , 싸력, 율무, 약콩)과 본초곡물과 본초과실(석류, 오미자, 호박, 유자), 본초꽃잎(연꽃, 연실, 솔잎, 녹차, 보리순, 애기똥풀), 본초뿌리씨앗(우엉, 연근, 살구씨, 홍화씨)를 함유한 부드러운 350만개 본초캡슐과 피부에 산소케어를 해주는 산소 에센셜 베이스가 만나 2중클렌징은 물론 본초 마사지, 천연 곡물 팩, 필링, 산소클렌징의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클렌저다.

 

자극 있는 도구사용 대신 미세파우더 캡슐과 산소케어로 도구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클렌징 후에도 산뜻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100% 국내산 본초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시즌1 대비 본초성분 함량 2, 본초성분 수가 2배 강화되어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김소형에스테틱에서 모든 피부 관리 코스에 사용하는 전문적인 클렌저인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는 오는 5 22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하며, 공식쇼핑몰 올몰(www.ollmo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