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온 350만개 본초 캡슐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김소형풀 본초 클렌저] 출시
- 2중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팩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멀티 클렌저
-예민해지는 피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본초 클렌징 비법이 해답
땀 분비가 활발해 모공이 노폐물로 잘 막히고, 세균 번식으로 피부염증이 고민되는 여름, 김소형본초코스메틱㈜에서 350만개의 본초 캡슐로 유성∙수성 세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를 선보인다.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본초성분의 마이크로 입자를 캡슐화하여 담은 멀티 클렌저로 비움∙낮춤∙생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소형 원장의 철학을 담았다. 본초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면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흡착하여 깨끗이 비워주고, 본초 캡슐의 쿠션감으로 자연스럽게 경혈 마사지 효과를 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본초성분들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열노화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다. 세안 후에는 영양 보호막이 형성되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 주어 팩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최근 클렌징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제거를 위해 다량의 화학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여러 단계 클렌징 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는 피부를 자극 시키고, 피부 천연 보호막을 손상시켜 피부 건조와 예민의 원인이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김소형본초코스메틱㈜ 관계자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420여년 전부터 18,000가지 피부관리 비법들이 전해내려 오고 있다.’며, ‘자극적인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걱정된다면 자연성분인 본초를 활용한 선조들의 클렌징 비법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선조들의 비법 중 일반인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피부를 깨끗이 비워주는데 도움이 되는 본초인 적소두, 녹두를 곱게 갈아 스크럽 제품 대신 사용하거나 꿀과 요구르트에 섞어 팩을 해주는 것이다. 사용후 모공이 한결 깨끗해지고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클렌징은 매일매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자극이 적고, 피부의 근본적인 고민을 케어해 주어야 한다.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적소두, 행인, 녹두, 애기똥풀, 연교, 감초, 백수오, 백합 등 피부에 좋은 본초 성분이 마이크로화 되어 클렌징은 물론 피부 클리닉 효과까지 있는 멀티 클렌저라 할 수 있다.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CJ오쇼핑에서 판매된다.
제품 정보 :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160g / 55,000원)
제품 문의 : 김소형본초코스메틱㈜ 080-741-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