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4899 복사

‘김소형 다이어트 소메스페셜’, 홈앤쇼핑 론칭

- 바질•치아 씨앗이 들어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 달콤한 파우더 속에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까지!

- 바질씨앗과 치아씨앗이 톡톡

김소형 다이어트가 2014년 여름을 겨냥하여 신제품 ‘김소형 다이어트 소메스페셜’을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13년 동안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위해 힘써 온 김소형 원장이 야심차게 개발한 제품으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파우더와 자연에서 얻은 씨앗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 제형의 ‘소메스페셜1’에는 단백질, 비타민 7종, 미네랄 4종, 식이섬유, 건강에 좋은 식물성원료21종, 곡류혼합분말10곡, 유산균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철저하게 계산된 칼로리를 제공해 체중조절을 통한 체질개선에 도움을 준다. ‘소메스페셜2’는 바질씨앗과 치아씨앗이 혼합되어 있어 두 종류의 씨앗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달콤한 파우더에 버블티처럼 말랑하고 톡톡 터지는 씨앗의 식감이 더해져 즐겁고 재미있는 다이어트를 도와줄 ‘소메스페셜’은 1회분, 소포장으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김소형 다이어트 관계자에 따르면 “원푸드나 단식 다이어트처럼 활동 없이 칼로리만을 줄이는 다이어트는 자칫 근육량을 감소시키고, 이는 기초대사량 감소와 다이어트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다”며, “다이어트 시에는 칼로리 조절뿐만 아니라 충분한 운동과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양 섭취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바질·치아 씨앗과 영양의 균형을 맞춘 파우더 제품으로 구성된 ‘소메스페셜은’ 4월 23일 ‘홈앤쇼핑’에서 론칭한다

제품 정보 : 김소형 다이어트 소메스페셜 4box/1set/4주분 (129,000원)
[소메스페셜1(분말 28포)+소메스페셜2(바질&치아씨드 28포)]
제품 유형 : 체중조절용조제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