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

[3 in 1 System]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 출시

김소형 다이어트에서 2013년 신제품 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1000mg의 비타민C를 3가지 정제 타입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일반정제 (물에서 30분내 용해) 500mg, 코팅정 (물에서 60분내 용해) 500mg, 장용정 (장에서 용해) 700mg이며, 3정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시차를 두고 녹는 시간을 조절하여 비타민C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는 영국 DSM 社의 비타민C를 사용하여 제조했으며, 뮤신, 유산균 혼합 분말, 알로에겔 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정제의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쉽습니다. 또한 코팅정과 장용정은 코팅이 되어 있어 입 안에 넣었을 때 신 맛이 덜합니다. 


비타민C는 자외선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제로서,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물질입니다. 또한 비타민C는 철분이 간에 저장될 수 있게 운반해주는 단백질의 이동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철분의 흡수를 촉진 시킵니다. 


과다업무, 바쁜 일상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겪는 현대인, 생활에 활력이 필요하신 분, 항산화 영양소의 보충이 필요하신 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쇼핑몰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 겐지아 선글라스, 김소형 다이어트 타이트, 더 퓨어랩 쇼핑몰 무료배송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 제품정보 : 이왕재 비타민C 메가도스 (60포 1box / 35,000원, 10포 1box / 7,000원)
- 1일 1회, 1회 1포(3정) 물과 함께 섭취
이왕재 비타민C는 김소형다이어트에서 새롭게 런칭한 건강식품 쇼핑몰인 퓨어랩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thepure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