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_디피컷

김소형 다이어트 2013년 신제품 일킬로팩 출시

12년 전통 ‘김소형 다이어트’는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목표를 1kg씩끊어 달성해 나갈 것을 제안하며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을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김소형 다이어트’ 처음으로 ‘분말’과 함께‘액상’을 제공하며, 따뜻하게데워 먹는 것이 특징이다.

 

그 동안의 제품은 ‘분말’을우유에 타 섭취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 ‘김소형 다이어트일킬로팩’은 ‘액상’을함께 제공하여 우유종류에 따라 변동되었던 1회 섭취 칼로리를 일정하게 제한 한다. 또한 우유가 몸에 맞지 않는 다이어터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별도구매의번거로움도 해소해 준다. 뿐만 아니라 ‘일킬로팩 액상’에는 영지, 꿀, 숙지황, 계피, 양파, 당귀, 구기자 등을 포함한 김소형 원장의 레시피인 온활진액을 비롯, 진피, 비타민 등 45가지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 분말’에는 속감채비단을 포함한 69가지 원료가 함유되어 있고, 더불어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배변활동원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이일일 영양소 기준치 100%를 충족시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기존 차가운 섭취 방식에서 벗어나 따뜻하게 데워 먹는 방법을 선보이는 다이어트 조제식인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은 오는 3월 11일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런칭 방송되며, 이날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4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김소형 알파분해효소’와‘다이어트 에코컵’이 추가구성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