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785e662b832a291ee0b43363143b41111361

린츠 ‘블루 허브식초 샴푸&바디클렌' 출시

황사 속에 아황산가스, 카드뮴, 납, 다이옥신, 심지어 세슘, 요오드 황토 등 중금속이 섞여 있는 것으로 보고되면서 황사시즌에 맞는 특별한 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린츠에서는 '블루 허브식초 샴푸'와 '블루 허브식초 바디클렌저'를 출시한다.

'블루 허브식초 세정세트'는 서울대와 한국품질시험연구원으로부터 중금속10종, 세슘, 요오드, 황토 99.9%제거를 검증 받은 노폐물 제거에 우수한 세정제이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라벤더, 티트리잎, 유칼립투스 등의 각종 허브 추출물들은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허브를 흑초와 함께 발효시킨 '순수 발효 허브초'가 함유되어 있어 염색과 파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식초가 갖는 살균작용과 우수한 세정력은 피부 노폐물 제거를 도우며, 식초의 유기산은 항산화와 피부탄력,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블루 허브식초 세정세트'는 pH5.0의 약산성 제품으로 pH 밸런스를 유지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코코넛 오일 등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 활성제는 피부 자극을 줄여 풍성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에 수분막을 씌운 듯 보습효과를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켜주고 피지 조절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호바 오일, 달맞이꽃 오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와 모발의 컨디셔닝을 향상시켜준다.